Wide Fit Trouser in Summer Wool_Black
2026-06-14
평점
그레이에 이어 재구매했어요
두께가 있어 더울까 싶었는데 덥지않고 쾌적합니다 기장수선은 해야하지만 맘에 드는...
N
그레이에 이어 재구매했어요
두께가 있어 더울까 싶었는데 덥지않고 쾌적합니다 기장수선은 해야하지만 맘에 드는 바지예요
aqua****
4시간전
[3rd] Ribbed Summer Sweater in Cotton & Linen_Butter Cream
2026-06-13
평점
시원하고 까슬해서 여름에 해가리기도 좋고 툭 입어도 멋스럽네요
N
시원하고 까슬해서 여름에 해가리기도 좋고 툭 입어도 멋스럽네요
aqua****
1일전
Fine Yarn Collar Summer Sweater_3 colors
2026-06-11
평점
그레이 색상이 오묘해요 시원해서 여름에 잘 입을 수 있을거 같아요
그레이 색상이 오묘해요 시원해서 여름에 잘 입을 수 있을거 같아요
jds7****
2026-06-11
Silket Regular Fit T-Shirts_5 colors
2026-06-10
평점
면티셔츠보다는 좀더 갖취입은듯한 기본 티셔츠가
필요할때 딱이네요
기존 실켓티 크롭 색상별로 소장하고있지만...
면티셔츠보다는 좀더 갖취입은듯한 기본 티셔츠가
필요할때 딱이네요
기존 실켓티 크롭 색상별로 소장하고있지만
이 제품은 또 그거랑 다른 느낌으로 좋아요
일부러 미디엄 사이즈로 구입했는데
너무 핏되지도 오버도 아니고 맞춤같아요
olym****
2026-06-10
[3rd] Ribbed Summer Sweater in Cotton & Linen_Butter Cream
2026-06-10
평점
날씬하게보이고 시원한 여름니트 좋아요
블랙도 사고싶어요
팔은 좀 많이 길어요 ㅜㅜ
날씬하게보이고 시원한 여름니트 좋아요
블랙도 사고싶어요
팔은 좀 많이 길어요 ㅜㅜ
ilov****
2026-06-10
Silk Touch Ribbed Knit Cardigan in 3 colors
2026-06-08
평점
너무 만족템이에요
각각활용하기도.넘좋고 세일항연.하나.더.사고싶은 아이템이랍니당.
크림새.블랙 다.탐난다...
너무 만족템이에요
각각활용하기도.넘좋고 세일항연.하나.더.사고싶은 아이템이랍니당.
크림새.블랙 다.탐난다는
ympa****
2026-06-08
Fine Yarn Collar Summer Sweater_3 colors
2026-06-07
평점
캐시미어 카라 반팔은 더울땐 못 입어서 아쉬웠는데 얇은 버전이 나와서 구매 했어요! 컬러는 캐시미어 컬러로 ...
캐시미어 카라 반팔은 더울땐 못 입어서 아쉬웠는데 얇은 버전이 나와서 구매 했어요! 컬러는 캐시미어 컬러로 가지고 있지 않은 베이지로 픽했어요. 쿨톤이라 좀 안 어울리면 어쩌나 했는데 여기저기 너무 잘 매치해서 입고 있어요!
sysl****
2026-06-07
Silk Touch Ribbed Knit Cardigan in 3 colors
2026-06-06
평점
실크터치니트 정말 부드럽고 야들야들부들부들한것이 소재 너무 맘에 들어요 라운드넥부분 디테일도 미쳤고 처음에 ...
실크터치니트 정말 부드럽고 야들야들부들부들한것이 소재 너무 맘에 들어요 라운드넥부분 디테일도 미쳤고 처음에 10프로할인때 화면상으로 아이보리가 노란끼도는 아이보리인가해서 망설이다 구매안하다가 이리저리 다른 브랜드 돌고돌아 결국 스토프제품 구매했는데 실제 받아보니 너무 포근한 아이보리색상이여서 대만족입니다💛
100p****
2026-06-06
Silk Touch Ribbed Knit Cardigan in 3 colors
2026-06-05
평점
색상 고민하다 그레이로 구입했는데, 마음에 듭니다.
소재가 부드러워서 예민한 피부에도 좋을 것같아요.
...
색상 고민하다 그레이로 구입했는데, 마음에 듭니다.
소재가 부드러워서 예민한 피부에도 좋을 것같아요.
개인적으로 가디건보다 나시 탑의 디자인과 핏이 더 맘에 들어서 블랙 탑도 구입할까 생각중입니다.
한여름에 주얼리와 예쁘게 매치해서 입으려구요!
lila****
2026-06-05
Silk Touch Ribbed Knit Cardigan in 3 colors
2026-06-04
평점
작년에 크림컬러 구매해서 잘 입어서 블랙 세트 나오자마자 구매했어요
요즘 살이쪄서 좀 빼고입어야 예쁠것같지...
작년에 크림컬러 구매해서 잘 입어서 블랙 세트 나오자마자 구매했어요
요즘 살이쪄서 좀 빼고입어야 예쁠것같지만ㅠㅠ 여름에 세트로도 가디건으로도 자주 착용하게될것같습니다
jrje****
2026-06-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