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941
게시판 썸네일
가볍고 예쁩니다. 약간의 하자로 새로운 상품으로 다시 받았는데 안쪽 두군데정도 올나감이 있지만 워낙 성긴짜임이고 안쪽이라 그냥 입을려구요 넉넉하고 촉감 좋아요!
jire****
2026-05-18
게시판 썸네일
요즘 입기 딱 좋아요~ 핏도 이쁘고 시원하고 좋네요 스킨색 속옷 입었는데 아주 살짝 비쳐요 사진 참고하세요~ 다른 색도 구매하고 싶습니다
key2****
2026-05-17
게시판 썸네일
촉감이 너무 좋아요 이렇게 부드러울수 있나요 붙는 느낌이 아니고 흐르는 느낌이라 날씬해 보이기 까지 해요 한여름까지도 잘입을듯 해요 나시입고 허리에 묶고 다니다가 실내에 들어가믄 걸치믄 딱일듯요
bora****
2026-05-15
게시판 썸네일
대표님 코디대로 입고 싶어서 셔츠가디건이랑 같이 구매했어요! 소재감도 부드럽고 컬러도 웜톤에게 잘 어울려서 맘에 듭니다:)
aria****
2026-05-14
게시판 썸네일
실제 컬러 표현이 어려운데 생기있어 보이는 핑크 컬러라 포인트로 잘 입을수있을것같아요! 캐시미어 소재 좋은거야 말모 ㅎㅎ 맘에 듭니다:)
aria****
2026-05-14
게시판 썸네일
찰랑찰랑 완전 고급짐이 뿜뿜입니다
mmj@****
2026-05-14
게시판 썸네일
원단,디자인,사이즈 다 마음에 듭니다 다만 제 얼굴 피부톤에 찰떡이 아니라 아쉽긴 한데 베이지 색상도 SS,SU 패션에 어울리는 느낌입니다 사진 첨부가 왜 안되는지 모르겠네요ㅜㅜ
pmor****
2026-05-14
게시판 썸네일
작년부터 눈여겨 보다가 블랙 나오는 거 보자마자 구매했어요~ 원단도 핏도 완벽합니닷!😊
buni****
2026-05-14
게시판 썸네일
작년 실켓티도 너무 마음에 들어서 이번에도 구입헸어요~ 아무래도 기장 부담이 덜 하니 더 잘 입을거 같아요~ 핏도 원단도 좋아용~🩷🩷
buni****
2026-05-13
게시판 썸네일
작년 실켓티도 너무 마음에 들어서 이번에도 구입헸어요~ 아무래도 기장 부담이 덜 하니 더 잘 입을거 같아요~ 핏도 원단도 좋아용~
buni****
2026-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