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941
게시판 썸네일
코디대로 오트밀과 그린 주문했어요~ 색감은 사진 그대로라 이쁘고 무엇보다 스토프옷은 기본이지만 정말 입었을때 핏감이 너무 좋아서 계속 모으게되네요~~ 앞으로도 살거 많을거같아 티셔츠는 두개만샀지만 언젠가는 또 모으고 있겠죠 ㅎㅎㅎ
yeon****
2026-05-06
게시판 썸네일
제가 바라던 소재라 너무 좋고 세트로 입으니 너무 편하게 멋부린느낌이라 좋아요~ 나시가 정말 하나만 입어도 부담없는 핏이네요~~ 네이비랑 고민했지만 이 색상도 저한테는 없는색이라 픽했는데,,,잘입을거같아요~~
yeon****
2026-05-06
게시판 썸네일
차분한 핑크라 오래 질리지 않고 입을 수 있어요. 44사이즈라 사이즈가 좀 큰 듯 해서 아쉬워요
kkon****
2026-05-06
게시판 썸네일
흔하지 않은 컬러감의 슬랙스라 좋았어요 적당한 폭이라 유행안타고 쭈욱 입을수있을거같구요 무엇보다 하이라이즈만 고집했던 1인이라 로우라이즈 걱정됬는데 다행히 다리 안짧아보이는 정도예요 차르르한 감이 너무 좋구요 주머니있는데 안벌어지는것도 진짜 예쁘고 최근에 바지산것중에 제일 맘에 드네요
eksg****
2026-05-06
게시판 썸네일
리오더 주문인데 생각보다 빨리 보내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바로 입고 나가려구요. 여름 원사라 감촉이 시원하고 뭔가 유럽감성의 색감이라 훨씬 고급진것 같아요 셋트로 구입하길 잘한것같아요. 특히 나시 이너의 흔하지 않은 짜임이 멋스럽네요. 잘 입을께요 ♡**
free****
2026-05-06
게시판 썸네일
탑이랑 입으니 예뻐요! 생각했던 고급진 베이지 컬러입니다. 무엇보다 키 170이고 마르지 않았는데 짧지않고 싸이즈가 좋아요
taeh****
2026-05-05
게시판 썸네일
딱 여름 레드! 제 옷장에 첫 레드예요. 색감 너무 예쁘고 민소매랑 세트로 입었을 때 가장 예뻐요. 청바지에도 반바지에도 다 잘 어울려요.
amaz****
2026-05-02
게시판 썸네일
Stofe제품 첫구매인데요,가디건과 세트로 구입한 나 자신을 칭찬하며,,기장감도 너무 좋고 부드럽고 다른 칼라도 차곡차곡 모아갈 결심을 하게 합니다
bon8****
2026-05-02
상품 이미지
2026-05-01
게시판 썸네일
오배송 에피소드로 가디건도 결국 구매하게 되었어요! 세트로 잘 입을 수 있길😅🤍
hjch****
2026-05-01
게시판 썸네일
그레이 블랙 잘 입고 있는 동생을 위해 클라우드 니트도 선물했어요🤍 역시 맘에 들어합니다
hjch****
2026-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