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941
게시판 썸네일
색상고민하다가 구매했는데 고민한게 아까울정도로 마음에 들어요. 가볍고 부드럽고 너무 좋아요.. 기존에 가지고있는 스토프의 반팔니트와도 다 잘어울립니다. 스토프 자꾸자꾸 사게되네요^^
show****
2026-04-28
게시판 썸네일
화이트 데님 많지만 스토프 핏이 궁금해서 구매했는데 만족합니다. 완전 화이트는 아닌 아이보리 느낌이고 얇아서 여름에 입어도 좋을것 같아요. 청바지 정사이즈 했더니 조금 커서 이건 다운해서 주문했는데 살짝 딱 맞긴한데 자연스럽게 늘어나면 괜찮을것 같아요 166키에 기장도 딱 좋아요 잘입겠습니다~!
arti****
2026-04-28
게시판 썸네일
스토프 캐시미어는 소재도 소잰데 소재도 소재예요 ㅋㅋ 저의 니트 제품은 9할이 스토프 제품입니당 자꾸 사게되는 늪에 빠졌습니당 너무 잘입고 있습니당!
mink****
2026-04-28
게시판 썸네일
여름니트가 이렇게 고급스러울일인지 너무 맘에 드네요 이건 진짜 세트로 입었을때 분위기가 확 사네요 입었을때 고슬해서 시원한데 촉감은 부드러워서 신기해요 지퍼때문에 다양하게 연출할수있어서 좋고 요즘 옷 디자인 거기서 거기인 느낌인데 흔하지도 않고 너무 예뻐요
eksg****
2026-04-28
게시판 썸네일
색상이 너무 예뻐요 사이즈도 루즈하지도 핏하지도 않고 딱 적당해요 요샌 반팔 이너에 입으면 딱 좋네요
jazz****
2026-04-26
게시판 썸네일
바지 색상 진짜 맘에드네요~ 모델착장 그대로 샀어요~ 핏도 제가 허리 얇고 골반 큰 체형이라 고민했는데 그냥 평소 구입하던 사이즈 사니 잘맞아요~ 몇먼입으니 아주살짝 몸에 맞게 늘어나네요~~ 빨리 탑도 와서 같이 입고싶네요~~^^
yeon****
2026-04-25
게시판 썸네일
베이지 집업 첨 사진봤을때부터 몇개월 오매불망 기다렸습니다. 민소매도 이뻐보여서 세트로 구매햇고 대대대만족요. 여름용 니트? 라고 의아했는데 긴팔인데도 고슬고슬 생각보다 시원해서 한여름은 안돼도 간절기에 딱일듯요. 같은디자인 톡톡 따수운버전 긴팔도 나오면 사고픔
jung****
2026-04-24
게시판 썸네일
시중에 다른 데님과는 차원이 다른 핏과 소재입니다~ 청바지 엄청 많은데 이제 스토프 데님들만 입어요~ 키작녀에게도 넘 이쁜 핏에 워싱도 완벽합니다👍🏻👍🏻
buni****
2026-04-23
게시판 썸네일
생각햇던거보다 좀 흐물흐물한 소재인데 세트로 입으니 이뻐요!
ilov****
2026-04-23
게시판 썸네일
베이지살까 고민고민고민하다 네이비로 구매했어요 받아보니 지금 딱 입기 좋고 보기보다 유연해서 착용감이 더 좋아요! 여름되면 슬리브리스도 더 잘 활용해서 입을 것 같은데 지금은 집업 니트의 만족도가 좋네요 ❤️
smm1****
2026-04-22